홍보
PR
PRESS
언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직구, ‘디파츠’로 해결
최근 수입차 시장이 확대되면서 거리에서도 수입 차량이 보이는 빈도가 부쩍 늘었다. 특히 다양한 수입 차종 중에서도 ‘캐딜락 에스컬레...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직구, ‘디파츠’로 해결

최근 수입차 시장이 확대되면서 거리에서도 수입 차량이 보이는 빈도가 부쩍 늘었다. 특히 다양한 수입 차종 중에서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 대한 관심에 크게 높아졌다. 미국 자동차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가이드 오토모티브’ 측이 선정한 프리미엄 대형 SUV 부문 ‘2018 베스트 바이’를 수상하는 등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V8 6.2리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420마력, 최대 토크는 63.6kg.m 성능을 발휘하며 전장 5697mm, 전폭 2045mm, 전고 1880mm. 휠베이스 3302mm의 압도적인 크기를 제공한다. 


또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이 노면을 1초에 1000번 읽어, 노면 상태에 따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안마기능이 포함된 18방향 전동식 시트와 LCD 스크린, 16개의 스피커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쾌적함을 선사한다. 

이처럼 남다른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뉴 버전이 나올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2019년식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경우 새로운 스포츠 모드 패키지와 핸즈프리 리프트게이트, 2가지의 신규 색상이 추가돼 기존 2018년형의 인기를 앞지를 것으로 전망된다. 

그러나 아직 국내서는 정식 출시 이전인 데다가 롱바디(ESV) 모델의 경우, 공식 루트를 통해 구매가 불가능해 국내 스포츠카 마니아들에게 아쉬움을 주고 있다. 이때는 수입차 직구 업체인 ‘디파츠’를 이용하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다. 

흔히 수입차 직구에 관심을 가지다가도 혹시 모를 불안감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고 실제로 사기 사건이나 주먹구구식 다단계로 피해를 본 이들도 적지 않다. 그렇다고 스스로 직구를 하기에는 관세나 통관 인증 절차 등을 두루 고려했을 때 시간과 비용 부담이 더욱 커지고 배송 과정에서 차량이 상하는 경우도 있어 안심하고 구매하기 어려웠다. 

반면 디파츠의 경우, 크라우드 펀딩을 3회나 성공시킬 만큼 회사의 성장성과 사업의 우수성이 검증되었고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자체 시스템 ‘원케어 솔루션’을 구축하고 신용 안전결제 채택 및 통관 인증 절차 간소화 등의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신뢰도를 높여 왔다.

현재 디파츠는 자사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구입 시, 타 업체에서는 기대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다른 수입차 직구 업체와 비교해 직접 차량을 확인하고 즉시 출고가 가능한 시스템도 구축해 놓았고 커스텀 제작 시 인도 사항을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 불안감도 줄였다. 

또한 직수 업체 특성상 물동량이 많으면 가격이 저렴해지는데, 디파츠의 경우 큰 규모만큼 월등한 물동량을 바탕으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수입차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여기에 현금과 카드, 할부, 전액 법인 리스 비용 처리 등 다양한 금융 상품 이용도 가능하다. 

원래 7인승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를 9인승으로 컨버젼도 가능하다. 국내법상 9인승 차량의 경우 6명 이상 탑승 시 버스 전용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만큼, 이를 누리고 싶다면 컨버젼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 밖에 디파츠에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구입 시 부가세 환급, 한글 매뉴얼 증정 등 폭넓은 구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디파츠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이 외에 링컨, 포드, 벤틀리, 람보르기니, 페라리, 벤츠, 포르쉐 등 세계적인 명품 수입차를 커스텀 오더로 구매할 수 있다.

디파츠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이 가능하며, 상시 1:1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아이티비즈 이정표 기자

2018. 1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