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디파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공동구매로 주목
럭셔리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문재인 대통령의 경호차로 대중들에게 선보이면서 국내 공급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소비자...
디파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공동구매로 주목

럭셔리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문재인 대통령의 경호차로 대중들에게 선보이면서 국내 공급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차량이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V8 6.2리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420마력, 최대 토크는 63.3kg.m 성능을 발휘하며, 전장 5697mm, 전폭 2045mm, 전고 1880mm, 휠베이스 3302mm 의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또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이 노면을 1초에 1,000번 읽어 노면 상태에 따라 안락한 승차감을 자랑하고, 안마기능이 포함된 18방향 전동식 시트와 LCD 스크린, 16개의 스피커는 에스컬레이드만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소비자들의 이목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 집중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수입차 전문 '디파츠'에서는 이러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모델을 공동구매를 시작했다.

911일부터 101일 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공동구매에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모델 5대와 더불어 포드 F150 랩터(5), 링컨 네비게이터 L 블랙라벨(5)도 공동구매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디파츠공동구매에서 판매하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는 최상위 트림인 플래티넘이며, 법인리스와 9인승 컨버젼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부가세환급과 버스 전용 차로로 주행이 가능하단점도 디파츠공동구매만의 큰 장점이다.

 

또한, 공동구매로 차량 구입 시 100만원 상당의 차량 용품 또한 제공하여 실질적으로는 101일까지 공동구매 기간 이지만 조기 완판을 예상하고 있다.

한편, 20171월부터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는 디파츠, 상담, 예약, 계약, 진행, 인도의 진행과정으로, 그 과정이 매우 간편할 뿐만 아니라 수입차 직구 업계 최초로 온라인 카드 결제 시스템을 도입 하였다.

국내 수입차의 온라인 카드 결제 시스템은 카드사의 까다로운 승인을 거쳐야만 이용할 수 있어 그동안은 재규어, 랜드로버와 같은 세계적인 명차 브랜드에서만 가능하였고, 수입차 직구 업계에서는 이러한 승인 과정 때문에 진행하지 못하였으나 디파츠는 오랜 협상 끝에 카드사의 신뢰를 얻어 온라인 카드 결제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디파츠의 관계자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차량의 경우 작년부터 진행된 공동구매가 벌써 9차 공동구매까지 진행되어 왔다. 세계적인 명차를 더 좋은 조건과 차별화 된 시스템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것이다"라고 밝혔다.


리서치페이퍼 신지은 기자
2018. 0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