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수입차 직구 디파츠, 에스컬레이드 공동구매 시작!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2018년 상반기 수입차 판매량은 14만 109대로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했다. 국산차 판매...
수입차 직구 디파츠, 에스컬레이드 공동구매 시작!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2018년 상반기 수입차 판매량은 14109대로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했다. 국산차 판매량이 2.9% 하락한 점을 고려하면 눈에 띄는 성장세다. 수입 자동차는 하반기 신차 효과로 201830만대 판매를 달성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SUV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수입차 간 경쟁은 갈수록 심화될 전망이다.

 

수입차 강세 현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수입차 직구 시장을 선도하는 디파츠에서 그동안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프리미엄 풀사이즈 SUV 차량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스케일과 하이테크 감각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도로 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차다. 또한 미국 자동차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가이드 오토모티브측이 선정한 프리미엄 대형 SUV 부분 ‘2018 베스트 바이를 수상한 차로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지키고 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는 공식 루트를 통해 구하는 것이 불가능해 수입차 직구 업체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수입차 직구에 관해 관심을 갖다가도 불안해서 구매는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사기 사건이나 주먹구구식 다단계로 손해를 입은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반면 디파츠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이미 유명한 검증된 기업으로, 공동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자체 시스템 원케어 솔루션을 구축하고, 신용 안전결제 채택 및 통관인증 절차 간소화 등의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신뢰도를 높여 왔다.

 

또한 람보르기니, 페라리, 캐딜락, 링컨, 벤틀리 등 명품 수입차를 커스텀 오더, 해외직구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고 규모가 커서 물동량이 많기 때문에 수입차를 국내 최저가로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입차 시장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디파츠의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 품목은 전장이 무려 5,700mm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모델이다. 여기에 부가세 환급과 한글 매뉴얼 증정을 포함해 폭넓은 구매 혜택까지 준비돼 있어 많은 오너 드라이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디파츠의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713일부터 7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뿐만 아니라 포드 익스페디션, 링컨 네비게이터, 포드 F150 랩터도 각각 4대 한정으로 준비됐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평소 나만의 명품 수입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싶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야 한다.

 

디파츠는 현금 일시불과 카드, 할부, 전액 법인 리스 비용 처리 등 다채로운 금융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 가능하며 상시 1:1 상담도 진행 중이다.

 

 

 

 중앙일보 박원중 기자 

2018. 0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