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디파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최저가 공동구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지난달 27일 전 세계에 생방송된 '2018 남북정상 회담' 당시 문재인 대통령의 경호 차량으로 등장해 세계인들...
디파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최저가 공동구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지난달 27일 전 세계에 생방송된 '2018 남북정상 회담' 당시 문재인 대통령의 경호 차량으로 등장해 세계인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처럼 각국의 정상들이 타고 다닐 만큼 품격 있고 튼튼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정식업체에 수입이 가능한 숏바디(ESC)와 수입차 직구업체에서 수입이 가능한 롱바디(ESV)로 나뉠 수 있는데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 해외에서는 공간 활용성이 높은 ESV가 더 인기가 높은 편이다.

 

우리나라에서도 대형 SUV에 관심이 커지면서 롱바디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케딜락에스컬레이드 ESV를 구입하려면 직수업체를 거치는 게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 효율적이다.

 

이에 국내 수입차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직수업체 중 하나인 디파츠가 남북정상회담을 기념하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의 공동구매를 재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전 공동구매에서 기회를 잡지 못한 이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디파츠 관계자에 의하면 남북 정상회담에서 대통령 경호 차량으로 등장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보고 공동구매 요청이 많아져서 다시 공동구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많은 소비자들이 수입차 직구에 대해 관심을 갖다가도 불안해서 구매는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사기사건이나 주먹구구식 다단계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반면 디파츠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는 이미 유명한 탄탄한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신용안전결제를 채택하여 안정성에서 검증이 돼 있고 한번에 수입하는 물량이 많을수록 단가가 저렴해지는 직수업체 특성상 규모가 있는 만큼 국내 최저가로 국내에 선보일 수 있어 국내 시중가격에 비해 100만원 정도 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구축한 원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손쉬운 직구와 투명한 재무구조 등으로 이미 수입차 업계를 선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의 경호차량으로 유명한 캐딜락 애스컬레이드 롱바디의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504일부터 51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디파츠는 에스컬레이드 말고도 이전에 진행한 공동구매의 문의 전화 중에 상품 문의를 가장 많이 받은 품목 링컨 네비게이터, 포드 익스페디션, 포드F-150 랩터도 공동구매를 각각 4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평소 나만의 명품 수입차를 합리적이게 구매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신청 해야 한다.

 

한편, 디파츠에서는 공동 구매로 진행되는 품목 말고도 벤츠,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 세계적인 명품 수입차를 주문제작 및 커스텀오더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 직구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국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디파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할 수 있으며 상시 1:1 상담이 가능하다.


중앙일보 김진우 기자
2018. 0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