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최저가 공동구매 카운트 다운
수입차 직구 브랜드 디파츠가 오너들의 패밀리카로 유명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플래티넘 공동구매 카운트 다운을 다시 시작하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최저가 공동구매 카운트 다운

 수입차 직구 브랜드 디파츠가 오너들의 패밀리카로 유명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플래티넘 공동구매 카운트 다운을 다시 시작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디파츠 관계자에 의하면 “국내 소비자들이 수입차 직구에 이렇게 관심이 많은 줄 몰랐다. 이전에 진행한 공동구매 카운트 다운이 끝난 뒤 문의전화 및 앵콜요청이 이어져 한번 더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수입차 직구의 인기 비결은 3가지 정도로 꼽을 수 있다. 첫 번째는 원하는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현지에서 직접 수입하므로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수입차를 구입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국내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외 직구로 유통상에서 발생하는 마진을 최소화 하기 때문에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세 번째 원하는 모델 선택이 가능하다. 정식 수입 업체의 경우, 업체기준에서의 통관인증이 되는 제품들만 수입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케딜락 에스컬레이드의 경우 정식 업체에서는 숏바디(ESC) 밖에 구매할 수밖에 없는 반면 직구를 이용하게 되면 롱바디(ESV)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장점이 있는 자동차 해외 직구지만 통관 수수료나 인증을 받기가 까다로워 개인이 진행할 경우 인증을 받는 데에만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고 일부 직구 업체에서는 주먹구구식 다단계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디파츠는 국내 최초로 신용안전결제를 채택하여 안정성에서 이미 검증된 업체로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는 이미 유명한 탄탄한 기업으로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구축한 원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손쉬운 직구와 투명한 재무구조 등으로 이미 수입차 업계를 선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톱스타의 광고로 유명한 에스컬레이드를 주력으로 진행하는 이번 디파츠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한편 디파츠는 에스컬레이드 말고도 이전에 진행한 공동구매의 문의 전화 중에 추가 상품 문의를 가장 많이 받은 품목 링컨 네비게이터, 포드 익스페디션, 포드F-150 랩터도 공동구매를 각각 5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평소 나만의 명품 수입차를 합리적이게 구매 하고 싶었다면 지금 바로 신청 해야 한다.

한편, 디파츠에서는 공동 구매로 진행되는 품목 말고도 벤츠,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 세계적인 명품 수입차를 주문제작 및 커스텀오더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 직구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국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디파츠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할 수 있으며 상시 1:1 문의가 가능하다.

 

글로벌 경제신문
2018. 04.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