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수입차 직구 브랜드 디파츠만의 특별한 혜택 3가지!
최근 수입차 시장이 확대되면서 거리에서도 수입 차량이 보이는 빈도가 부쩍 늘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볼 때 품격과 고급스...
수입차 직구 브랜드 디파츠만의 특별한 혜택 3가지!

 최근 수입차 시장이 확대되면서 거리에서도 수입 차량이 보이는 빈도가 부쩍 늘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볼 때 품격과 고급스러움, 또한 안전까지 생각하기 때문에 수입차를 더욱 선호하는 것인데, 최근 들어서는 넓은 실내공간과 가족들, 친구들과 여행을 중요시하는 성향도 많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현대의 팰리세이드를 비롯한 대형 SUV계열의 차들이 인기가 치솟고 있다. 한편 매니아층에서는 명품 수입차를 선호하기 때문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의 인기는 2019년으로 넘어가면서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 Cadillac 공식 사이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출력이나 크기를 떠나 캐딜락을 상징하는 대표 주자다. V8 6.2리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420마력, 최대 토크는 63.6kg.m 성능을 발휘하며 전장 5,697mm, 전폭 2,045mm, 전고 1,880mm, 휠베이스 3,302mm의 크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직선과 각이 살아 있는 고유의 디자인으로, 최근 차별성이 떨어진 자동차 디자인 사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낸다. 또한 넓은 적재공간이 매우 매력적이다 웬만한 적재차량보다도 훨씬 많은 짐을 실을 수 있고, 뒷좌석 폴딩 또한 버튼식으로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핸드폰 무선충전, 간이 냉장고, FULL LCD 계기판, 컬럼 쉬프트식 기어봉, HUD(헤드 업 디스플레이)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안마기능이 포함된 18방향 전동식 시트 등 많은 편의 옵션들이 있으며 차량 천장 부분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마감이 되어있다.

 

고위급 위원 경호차량으로 많이 알려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이제 패밀리카, 품격있는 자동차, 여행용 자동차하면 생각나는 자동차일 정도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가장 인기있는 모델인 ESV 플래티넘은 공식 루트를 통해 구매가 불가능하다. 직수입 등으로 구매를 해야하는데 사기, 먹튀 등의 위험요소가 있어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다. 이때는 자동차 직수입 업체인 디파츠를 이용하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디파츠는 국내 최초로 까다롭다는 카드사의 신용 안전결제 심사를 통과하여 온라인 결제 시스템까지 구축하여 안전성 면에서는 이미 검증된 업체다. 차량계열에서 카드사의 심사를 받은 수입차 업체로는 재규어, 벤츠 정도가 있다.

 

디파츠는 서비스 면에서도 월등하다. 큰 규모와 여러 경험들로 통관 인증 절차가 간소화 되어 빠른 시일 내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수입-통관-인증-인도까지의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원케어 솔루션 시스템을 자체 진행해 구매자 입장에서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디파츠만의 3가지 혜택으로는 첫 번째, 모든 차종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접 커스텀으로 구매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소비자들이 우려하던 수입차의 가격적인 면의 부담을 덜어주어 소비자들이 가장 기대하고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원하는 수입차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국내 보유 모델 구매 시, 7%의 할인을 제공한다. 디파츠가 국내에 보유하고 있는 모델에 한해 일반 5% 할인에 2%를 더해 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모델을 미리 보유하여 즉시 출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혜택으로는 정식 A/S 3년 보증, 60,000km까지 무상 서비스를 보장한다. 소비자들은 자가용 구매 시, A/S가 되는지 꼼꼼히 체크해서 보게 되는데 이를 보장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디파츠는 인도기간이 늦어진 만큼 보상해주는 지연보상제, 전국 수입차 전문 수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사후 관리 A/S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체계적인 서비스로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자동차 직수입 업체 디파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닷지 챌린저, 링컨 네비게이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이며, 그 밖에도 롤스로이스, 스즈키, 메르세데스 벤츠, 포르쉐, 쉐보레 콜벳, 벤틀리, 람보르기니, 포드F-150 등의 다양한 모델의 차량에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구매 가능한 자동차 폭이 넓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효율적으로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디파츠는 디파츠 센텀시티점매장을 방문해 상담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3/5/1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직접 매장에 방문해 차량을 볼 수 있고 경품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아시아 뉴스통신 홍명희 기자 

2019. 0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