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디파츠가 2019년에 주목받는 이유는?
지난 2018년도부터 올해 2019년까지 SUV의 열풍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형 SUV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 이...
디파츠가 2019년에 주목받는 이유는?

지난 2018년도부터 올해 2019년까지 SUV의 열풍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형 SUV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 이처럼 대형 SUV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과거의 SUV와 다르기 때문이다.

과거의 SUV는 승차감도 떨어지고 실용성이 부족했었지만, 지금의 SUV는 세단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승차감도 개선되고 실용성도 높였다. 때문에 지금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고, SUV 특유의 다재다능함으로 사람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 같은 경우에는 국내 차량임에도 계약을 하고 인도받는 과정이 6개월 이상 걸린다는 소식까지 들리고 있다. 또한 펠리세이드 못지않는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 자동차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링컨 네비게이터 역시 최신형 모델은 아직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다.

인기가 치솟는 만큼 구매 또한 어려움을 겪는 대형 SUV의 문제점을 자동차 직수입 브랜드인 디파츠와 함께라면 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캐딜락에스컬레이드와 링컨 네비게이터 같은 경우에는 지금 즉시 출고까지 가능한 상태다. 해외차량 직수입은 인도 무기한 지연, 돈만 챙겨 잠적하는 ‘먹튀’ 피해 등에서 자유롭기 어렵다.

수입차 직구 1위 업체인 디파츠의 경우, 자체적으로 구축한 다양한 시스템으로 수입차 직구 피해를 원천 차단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차량딜리버리 같은 경우, 디파츠는 각 국가별 에이전트를 구축으로 공급망을 안정화시켰고, 지연될 시 어떠한 경우에도 지연된 시간만큼 보상해주는 '지연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입부터 통관, 인증, 출고까지 전 과정을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1:1 전달해 혹시 모를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원천 차단했다.

그리고 많은 소비자들이 걱정 하는 부분으로는 A/S문제를 빼놓을 수 없다. A/S면에서도 브랜드에 따라 정식 A/S 3년 보증, 60,000km까지 무상 서비스를 보장한다. 소비자들은 자가용 구매 시, A/S가 되는지 꼼꼼히 체크해서 보게 되는데 이를 보장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오랜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차량운행 중 발생 가능한 문제를 즉각 해결이 가능하고 투명한 재무재표로 정부기관과 공공기관등의 인증을 받은 탄탄한 기업이다. 한 예로 재규어 등의 글로벌 브랜드만이 통과했다는 카드사의 심사를 통과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파츠센텀시티점’에 방문하여 차량을 직접 볼 수 있고 디파츠만의 다양한 혜택은 디파츠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시 1:1 상담도 진행 중이다.  

리서치페이퍼 신은지 기자

 2019. 0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