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링컨 네비게이터’ 봄 나들이 패밀리카로 인기!
봄이 성큼 다가오자 만개할 벚꽃 아래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가구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기존 4인 가족에 추가 인원...
‘링컨 네비게이터’ 봄 나들이 패밀리카로 인기!

 봄이 성큼 다가오자 만개할 벚꽃 아래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가구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기존 4인 가족에 추가 인원까지 탑승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7인승 이상 모델, 이른바 패밀리카의 인기가 덩달아 급부상하고 있다.

 

마침 올 초에는 현대 팰리세이드, 쉐보레 트래버스 등이 잇따라 출시 및 공개되면서 대형 SU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대형 SUV로 잘 알려진 기아의 모하비, 쌍용의 G4 렉스턴, 링컨 네비게이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다.

 

패밀리카를 선택하는 여러 기준들 중 소비자들은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사항을 안전성으로 꼽았다. 이러한 결과는 가족들과 함께 타는 차량이기 때문에 선정된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단순 대형 SUV를 넘어 안전성이 검증된 링컨 네비게이터 모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작년 링컨 네비게이터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차량 충돌 테스트 최고 등급인 5등급을 부여 받아 안전성이 증명되었다.

사각지대 모니터링, 360도 서라운드뷰, 후방 교차 통행 경보,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자동 긴급 제동 기능 등의 NHTSA에서 인정받은 여러 안전 기술 제품군들을 링컨 네비게이터 모델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이다.

 

공식적으로 권위있는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차량답게 안전한 패밀리카로 입소문이 난 링컨 네비게이터 블랙라벨 롱바디는 아쉽게도 한국 링컨 코리아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모델이다.

 

이 가운데 수입차 직수입 업체 디파츠가 원하는 차량을 선택만 하면 복잡한 통관 및 계약 과정은 전부 전담해주는 일명 원케어 솔루션으로 국내차의 간편한 구입을 도와 이목을 끌고 있다.

 

디파츠 구매 고객 김석철씨는 정식 매장에 갔지만 그 곳에서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겪었다디파츠에서 앞서 구매한 차량도 원하는 옵션으로 잘 타고 있어 정식 업체보다 뛰어난 만족도를 제공해준 디파츠를 다시 찾게 되었다고 수입차 카페에 차량 구입 소감을 남긴 바 있다.

 

링컨 네비게이터 블랙라벨은 주문 생산 방식이기 때문에 차량 인도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지만 디파츠에서는 수입절차를 끝내고 국내에서 보유하고 있어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이미 직수입 과정이 끝난 국내 보유 모델이기 때문에 직수입 과정 중 자연스레 따라오는 불안감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고 직접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디파츠에서는 국내 보유 모델 50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